언론보도

구안와사 치료 및 금실리프팅 집중 조명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목동푸른 작성일19-02-20 18:19 조회61회 댓글0건

본문

안면근육의 마비를 일으키는 질환인 '구안와사'의 치료법이 집중 조명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.

지난 11일 동아TV 프로그램 중세시대에서 방영된<바른 얼굴은 어떤 얼굴인가?>와 <한방 매선치료”>편에 따르면, 구완와사는 눈과 입이 구안(口眼]이고 틀어지고 비뚤어지는 것을 와사(臥斜]라 말하는데, 요즘 같이 추운 날씨 속에서 구안와사의 발병률은 더욱 높아지게 된다. 때문에 얼굴이 돌아가지 않는 건강한 얼굴을 바른 얼굴이라 한다.

이렇듯 얼굴 안면 신경에 이상이 발생하게 되면서 안면근육의 마비를 일으키는 질환인 구안와사는 연령이 높을수록 발생률이 더 높아지게 된다. 재발률이 높기 때문에 적극적인 치료와 관리가 필요하다.

치료를 위해선 개인마다 안면마비, 안면비대칭의 진행 단계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이루어져야 하며, 개인에게 알맞은 침 치료 및 약침치료를 통해 안면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한약복용이 병행되어야 한다.
하지만 이러한 치료에도 효과가 더디다면 피부 자생력을 촉진하는 한방 매선 치료를 통해서도 구안와사를 개선시켜 볼 수 있다. 양방의 실리프팅의 경우 미용목적으로만 시술이 이루어졌다면 한방의 실리프팅의 경우 순도 99.99% 순금으로 이루어진 금실을 피부 속 진피층에 삽입하는 방법으로 시술이 이루어지게 된다.

피부 속에 삽입된 금실은 오랜 시간 동안 콜라겐 생성과 모세혈관 생성을 촉진시키고 피부의 재생력 회복과 안색 개선 그리고 동안으로 보일 수 있는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. 이러한 금실 리프팅의 장점은 절개를 하지 않고 빠른 시간 내에 시술을 받아볼 수 있고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점이다.

목동에 위치한 푸른 한의원 민예은 대표 원장은 “금은 예로부터 미백 효과와 항노화 효과와 해독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, 이러한 금을 사용해 잘 낫지 않는 만성적인 통증을 치료하는데 사용하고 있다”면서 “구안와사 후유증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거나 침치료의 효과가 더디다면 매선치료를 적극적으로 고려하길 바란다”고 강조했다.

출처 : 뉴스페이퍼(http://www.news-paper.co.kr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연락가능일자
2019-03-22
이름
휴대폰
상담내용

[자세히보기]